“반갑습니다”

새로운 시니어!
행복한 노인!

‘SHALOM’
천안시니어클럽 관장으로 인사드리게됨을 하나님께 영광을 올립니다.

제가 20년전 고령사회의 대표적인 나라 일본을 방문하여 고령자들의 지역 커뮤니티 활동을 보고, 또 10년전 영국 노인들의 일자리 활동을 보며 감동을 받았습니다.

2001년 시작된 노인일자리 사업이 2021년 천안 시시니어 클럽은 지역에서 아이들의 미래를 키워내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하는 생산적이고 보편적인 사업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천안시로부터 6월1일자로 위탁을 받은 중문복지재단이 하나님의 선하신뜻으로 많은 어르신들에게 괜찮은 일자리를 만들어드리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표이사이신 장경동목사님께서
" 진실된 마음으로 어르신들에게 일자리를 창출하여 전국에서 최고의 시니어 일자리 모델을 만드는 선도기관이되게 노력해달라 " 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에 저희 시니어 클럽은 최고의 일자리 모델을 만들도록 다양한 시장형사업을 개발하고 지역의 특성에 맞는 지역특화형 일자리 사업을 개발하여 추진하겠습니다.

언제나 어르신들의 일자리를 위하여 공정하고 투명하고 객관적이며 합리적인 운영을 통하여 사회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는 기관이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BRAVO! BRAVO! SENIOR! 새로운시니어! 행복한 노인! 을 함께 만들어가는 천안시시니어클럽이 되도록 직원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시니어 두번째 이야기 관장 김선영